1/142 페이지 열람 중
▲서초타임즈 DB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 결과 서울에서는 서초구 투표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서초구는(19시 30분 집계기준) 전체 선거인 수 342,589명 가운데 191,865명이 투표를 해 56.0%의 투표율을 보였다. 이는 서울시 투표율 53.2%보다 2.8%P 높은 결과이다. 서초구 다음으로는 성동구와 노원구가 55.5%의 투표율을 보였다. 한편 이번 제8회…
▲6·13 선거에서 당선된 조은희 현 서초구청장(자유한국당)13일 치러진 제7대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조은희 현 구청장이 서초구청장으로 당선됐다.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서초구는 이번 선거에서 전체 유권자 359,734명 중 226,891명이 투표를 했다.조은희 당선인은 이 중 117,542명이 투표해 52.4%의 득표율로 41.1%의 득표율에 그친 이정근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제치고 당선됐…
6·13 지방선거 서초구의 최종 투표율이 63.1%로 집계됐다.서초구의 투표율은 전국 평균인 60.2%보다 높고 서울 평균 59.9%보다도 높게 나타났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서초구는 총 유권자 359,734명 중 226,907명이 투표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초구는 68,982명이 사전투표에 참여해 19.1%의 투표율을 보였으며 13일 투표에 157,925명이 투표해 전체…
▲서초구청장에 출마한 이정근(더불어민주당), 조은희(자유한국당), 김용석(바른미래당), 조순형(민주평화당) /왼쪽부터서초구청장에 출마한 후보들이 6.13 지방선거 막바지 표심잡기위한 유세가 이어지고 있다.더불어민주당 이정근 후보는 중앙당 및 유력 국회의원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선거운동을 이어가고 있다. 홍영표 원내 대표가 서초구 지원 유세를 통해 원내대표직을 건 전폭적인 지지 의사…
▲김용석 바른미래당 서초구청장 후보(김용석 후보 페이스북)김용석 바른미래당 서초구청장 후보는 서초의 미래를 만드는 5대 분야 30가지 약속을 발표했다. 먼저 생활·편의 분야에서 반포3동 청사 신축 완공 및 도서관, 카페 등 개설, 서초4동 청사 신축 원활한 마무리와 주민 친화시설로 새 출발, 옛 서초 3동 청사 자치회관으로 리모델링, 이용자 편이성 향상, 옛 방배3동 청사 주민을 위해…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서초구청장 이정근 후보는 “서초구가 예술의 전당을 포함해서 양재시민의숲, 악기거리 등 문화예술 인프라에 관해서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라며, “기존 보수 정당의 구청장들의 문화예술 정책은 획일화된 전시 행정에 머물렀다며, 구청의 창의적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서초구는 지난 4년간 서리풀 축제 등 구청 주도의 축제를 벌여왔으나, 정작 서초구…
▲조은희 자유한국당 서초구청장 후보(조은희 캠프 제공)기호2번 자유한국당 조은희 서초구청장 후보가 소득수준에 상관없이 모든 출산가정에 산모돌보미를 파견하는 ‘서초형 산모돌보미’ 제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조은희 후보는 “민선 6기에 도입한 ‘서초형 산모돌보미’ 제도는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산모돌보미 제도를 보완, 지원 대상과 금액을 대폭 확대했다”면서, “우리 사회 전체적인 만혼으로 …
▲이정근 더불어민주당 서초구청장 후보(이정근 캠프 제공)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이정근 서초구청장 후보는 “이정근의 서초 Life Care(라이프 케어)”를 공약했다. 이정근의 라이프 케어는 서초구민 여성, 아이, 어르신, 장애인들의 세대별 맞춤형 복지와 생활을 책임지고 보호, 지원하는 서초구민 생활책임제라고 밝혔다. 첫 번째, ‘여성이 행복해야 서초가 행복해진다.’라고 밝히며, 임…
▲이정근 더불어민주당 서초구청장 후보가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지지자와 함께 촬영을 하고 있다.,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이정근 서초구청장 후보는 어제 9일 저녁 7시 고속버스터미널 1번 출구 광장에서 대규모 합동 유세를 펼쳤다.유세장에는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민병두 의원, 전현희 의원, 서영교 의원, 박찬대 의원, 박경미 의원, 강금실 전 장관 등이 함께했다. 박원순 후보는 "…
▲조은희 자유한국당 서초구청장 후보가 지지자들로 부터 환호를 받고 있다.(조은희 캠프 제공)기호2번 자유한국당 조은희 서초구청장 후보는 10일 오후 반포 고속버스터미널 앞에서 유세했다.이 자리에는 수백 명의 청년들이 참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년들이 조 후보에게 다가와 손을 흔들고, 악수를 청하고, 파이팅을 외쳤다. 청년들은 “구청장님이 만든 서리풀원두막 짱입니다”, “청년거버…